본문 바로가기
기독교/도마복음서

도마복금서 90절. 안식

by 단청의 무늬 2024. 2. 7.
728x90
반응형

 

90절. 안식

 

90 Jesus said, 

"Come to me, 

for my yoke is comfortable and my lordship is gentle, 

and you will find rest for yourselves."
예수께서 말씀하시니라.

 "나에게 오라.

 이는 나의 멍에는 편하고 나의 다스림은 온화함이라. 

너희는 너희를 위하여 안식을 얻게되리라."

 


토마 90 – 마태 11:28-30
마태복음
마태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태 11:29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마태 11:30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안식


90절. 안식                                                                                 

 

우리내의 인생살이
자신들이 지은죄로
힘들게도 살아가네 
희로애락 탐진치에
서로상대 괴롭히며

사랑미움 거짓진실
죄로인한 인류역사
말로표현 할수없네
그아픔과 피곤함은
이사회에 가득하네

제아무리 많은지식
세상권력 가지고서
삶을살아 가는자도
살며지은 죄의무게
감당할수 없다하네

자기자신 모든것을 
버리고서 회개하고 
하나님께 귀의해야
죄의사함 받고나서
대자유를 누린다네

점점나이 먹어가면
사느삶의 무거움과
찌든때를 알게되고
반쯤의사 점쟁이에
종교가가 되었다네 

 

 

                                                                                                                                   

 

 

728x90
반응형